-
VertexPositionNormalTexture 구조체Programing/XNA 2008. 9. 9. 17:49VertexPositionNormalTexture 구조체는 정점들의 내용을 저장하는데 사용된다.
정점의 내용으로는 정점의 위치, 정점의 법선, 텍스처의 좌표값을 가진다.public VertexPositionNormalTexture (
Vector3 position,
Vector3 normal,
Vector2 textureCoordinate
)
보통private VertexPositionNormalTexture[] vertices;
와 같이 선언해서 vertices에 정점들을 담아서 사용하면 된다.'Programing > XNA' 카테고리의 다른 글
SpriteBatch.Draw 메서드 (0) 2009.04.10 ElapsedGameTime, ElapsedRealTime (0) 2009.04.09 XNA 카메라 설정 (0) 2009.04.02 게임 서비스 만들기 (0) 2009.03.30 XNA 프레임워크의 로직 흐름 (0) 2008.08.19 Matrix Methods (0) 2008.08.19 XNA 이펙트 (0) 2008.08.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