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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Direct3D9::CreateDevice 메서드Programing/DirectX 2008. 5. 7. 12:40CreateDevice 메서드
- 디스플레이 어댑터를 나타내기 위한 장치를 생성한다.
구문은 아래와 같다.
HRESULT CreateDevice(
UINT Adapter,
D3DDEVTYPE DeviceType,
HWND hFocusWindow,
DWORD BehaviorFlags,
D3DPRESENT_PARAMETERS *pPresentationParameters,
IDirect3DDevice9** ppReturnedDeviceInterface
);
1. Adapter
: 디스플레이 어댑터를 나타내는 서수. D3DADAPTER_DEFAULT 는 항상 1차 디스플레이 어댑터이다.
2. DeviceType
: 목적의 장치 타입을 식별한다. 목적의 장치 타입을 이용할 수 없는 경우, 이 메서드는 실패한다.
D3DDEVTYPE_HAL-
하드웨어에 의한 래스터화. 쉐이딩은 소프트웨어나 하드웨어로 실시해, 변환과 라인 팅에는 소프트웨어, 하드웨어, 또는 그 양쪽 모두를 사용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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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icrosoft® Direct3D® 의 기능은 소프트웨어로 이행 되고 있다. 다만, 레퍼런스 래스터라이저는, 이용 가능한 경우는 항상, 특별한 CPU 명령을 이용한다.
- D3DDEVTYPE_SW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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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Direct3D9::RegisterSoftwareDevice 로 등록한 플러그 가능한 소프트웨어 장치.
- D3DDEVTYPE_FORCE_DWOR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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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열거형을 강제적으로 32 비트 사이즈에 컴파일 한다. 이 값은 사용되지 않았다.
3. hFocusWindow
: Microsoft® Direct3D® 장치로 포커스를 설정하는 윈도우 핸들. 지정하는 윈도우는, 풀 스크린의 최상정도 윈도우가 아니면 안된다.
4. BehaviorFlags
: 장치 생성을 제어하는 1 개 또는 복수의 옵션의 편성
5. pPresentationParameters
: D3DPRESENT_PARAMETERS 구조체의 포인터. 생성 하는 장치의 프레젠테이션 파라미터가 기술되고 있다.
6. ppReturnedDeviceInterface
: 돌려받는 IDirect3DDevice9 인터페이스의 포인터 주소. 생성 된 장치를 나타낸다.
예문)
g_pD3D->CreateDevice(
D3DADAPTER_DEFAULT,
D3DDEVTYPE_HAL,
hWnd,
D3DCREATE_SOFTWARE_VERTEXPROCESSING,
&d3dpp,
&g_pd3dDevice ) )'Programing > DirectX' 카테고리의 다른 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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