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VS2005 에서 DirectX 9 AppWizard 만들기
    Programing/DirectX 2008. 1. 9. 13:56


    사용자 삽입 이미지

    VS2005에서 다이렉트 프레임워크 만들기......


    일단 DirectX9.0c로 넘어 오면서 프레임워크가 사라졌다고 한다.


    그래서 꽁수로 이리저리 알아보다 ...어떤분의 블러그에서 나름대로의 해결책을 발견.....^^


    예전 예제소스의 기본 프레임워크에 예전 인클루드파일과 라이브러리파일 참조하기^^


    일단 저 소스로 저렇게 고친다고 바로 되지는 않는다. 에러를 수정해야 한다.


    1. 오류 51 error C2061: 구문 오류 : 식별자 'LPDIRECTXFILEDATA' c:\users\administrator\desktop\2_6_directx9application1\framework\d3dfile.h 53

    #include <dxfile.h> 추가하기


    2. 오류 26 error C2664: 'D3DXLoadMeshFromXof' : 매개 변수 1을(를) 'LPDIRECTXFILEDATA'에서 'LPD3DXFILEDATA'(으)로 변환할 수 없습니다. c:\users\administrator\desktop\2_6_directx9application1\framework\d3dfile.cpp 149


    - if( FAILED( hr = D3DXLoadMeshFromXof( (LPD3DXFILEDATA)pFileData, D3DXMESH_SYSTEMMEM, pd3dDevice,
                                              &pAdjacencyBuffer, &pMtrlBuffer, NULL,
                                              &m_dwNumMaterials, &m_pSysMemMesh ) ) )


    빨간 (LPD3DXFILEDATA) 으로 캐스팅 처리 해주면 된다.


    이제 실행되는구나^^


    아래 두 자료을 다운 받자...

    DX9SDK 와 DirectX9Application1

    'Programing > DirectX' 카테고리의 다른 글

    자주 사용하는 API 함수  (1) 2008.02.16
    ID3DXSprite 사용하기  (1) 2008.02.13
    D3DXCreateTextureFromFileEx 함수  (0) 2008.01.30
    DrawPrimitive, DrawIndexedPrimitive, DrawPrimitiveUP, DrawIndexedPrimitiveUP  (1) 2008.01.28
    렌더링 파이프라인  (0) 2008.01.27
    버텍스 렌더링 하기  (0) 2008.01.26
    Lock()  (0) 2008.01.26
    CreateVertexBuffer 메서드  (0) 2008.01.26
    CreateWindow() 함수  (0) 2008.01.25
    WNDCLASSEX 구조체  (0) 2008.01.25
Designed by Tistory.